순살만공격은 20여 가지 천연재료로 염지한 100% 닭다리살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치킨프랜차이즈이다. 시그니처 메뉴 치파포 세트를 비롯해 3가지 맛 세트 등 선택의 폭이 넓어 소비자들이 입맛에 맞게 골라 주문할 수 있다.
순살만공격은 본사의 안정적인 물류 공급, 간편한 원팩시스템 조리 과정, 배달권역 보호 원칙을 적용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본사와 가맹점 간 1:1 매출 관리, 슈퍼바이징 밀착 관리를 통해 점주들이 영업과 서비스에만 집중하며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전 가맹 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을 위한 업무협약도 체결해 식품 위생과 안전성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경제적 상황을 고려해 창업주들의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로열티, 가맹비, 인테리어 마진, 집기 자율구매, 물류보증금, 재계약 비용을 면제해 주는 6무(無)정책과 창업자금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순살만공격 관계자는 “본사 사명이 ‘가맹점 순이익 최우선’이다”라며 “앞으로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점주님들의 이익률을 최대한 높이고,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해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 HBM, 엔비디아 납품 초읽기… 젠슨 황 “HBM 승인 작업 중”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