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해커스, 자격증 교육 전문기관

2022 올해의 교육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커스가 ‘2022 올해의 교육 브랜드파워 1위’ 온·오프라인 자격증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해커스의 자격증 교육 전문기관인 해커스자격증은 전기(산업)기사, 산업안전(산업)기사 등 국가 기술 자격증을 비롯해 KBS한국어능력시험, 컴퓨터활용능력·워드프로세서·ITQ·GTQ·MOS 같은 IT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전기기사 오우진·문영철, 산업안전기사 이성찬·이영기, 정보처리기사 한미현·양문자, KBS한국어능력시험 최수지 등 각 자격증 전문 교수진이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최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해커스한국사는 공기업·공무원시험·각종 민간기업 가산점 및 군무원·교원임용시험 등에 필요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이다. 한국사 전문 강사진과 무료 동영상 강의, 양질의 무료 콘텐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를 바탕으로 한국사 단기 합격을 선도하고 있다.

    아울러 해커스는 이번 어워드에서 ▲온·오프라인 KBS한국어능력시험 ▲온·오프라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온·오프라인 전기기사 부문을 동시 수상했다.

    해커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새로운 자격증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수험생들의 최단기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