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강남피아노백화점, 토탈 피아노 솔루션 서비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피아노백화점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악기(피아노)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강남피아노백화점은 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종합 건반악기 도‧소매 매장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피아노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야마하, 가와이, 스타인웨이, 영창, 삼익 등의 업라이트 및 그랜드 피아노와 영창 커즈와일, 다이나톤 등의 디지털 피아노가 매장에 전시돼 있다.

    매장에서는 국가공인1급 조율사들이 피아노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관리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는 다양한 피아노를 비교해 가장 만족하는 피아노를 고를 수 있으며, 특히 음악 전공생 및 교육자 등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코로나19 사태로 매장 방문이 어려울 시에는 피아노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볼 수 있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분할 납부 방식을 통해 적은 비용으로도 피아노를 구입할 수 있다. 피아노 매입과 렌탈, 조율, 운반, 수리 등 피아노에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강남피아노백화점 강향남 대표는 “중고 피아노지만 고객에게는 새 피아노와 다를 바 없으므로 그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결과 이번 상을 받은 것 같다”며 “오랜 기간 보내주신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되도록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