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개인회생자대출 금융 서비스 컨설팅 브랜드, 머니홀릭

2022 올해의 금융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14: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머니홀릭이 ‘2022 올해의 금융 브랜드파워 1위’ 금융컨설팅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머니홀릭은 2013년 설립된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 신용회복자를 위한 금융 서비스 컨설팅 전문 인가업체로, 금융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무료 대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의 경우, 변제금 납부 횟수와 직군 소득에 따라 대출 한도와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회생자라도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회생 변제금이 있다면 미납을 갚는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한 만큼 폐지 위기에 놓인 개인회생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주)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대출은 변제 계획을 올바르게 세워 필요한 만큼만 받고, 상황에 따라 낮은 금리로 갈아타며 채무통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 신용회복자 등 금융 소외계층이 구제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