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간편한 기미 관리 아이패치, 에이바자르

2022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바자르가 ‘2022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아이패치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에이바자르(AVAJAR)는 바쁜 현대인을 위해 합리적 가격으로 간편하면서도 최고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리프팅 마스크팩을 주력 제품으로 해 브랜드 입지를 다져온 에이바자르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특히 MZ세대로 불리는 20, 30대 젊은 골프인구가 대거 유입되면서 야외활동에 따른 자외선 노출을 우려하는 고객을 위해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기미 관리 패치를 선보였다.

    평소 ‘골프 여신’으로 불리며 ‘건강하고 아름다운(H&B)’ 자기관리형 이미지를 지닌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에이바자르 인터내셔널 박준규 대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이번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착한 성분과 효능, 안정성을 중점으로 프리미엄 패치 화장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