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슈라클

2022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닥터슈라클이 ‘2022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더마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닥터슈라클은 ‘피부 친화 성분과 피부 과학의 균형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성분을 효능이 검증된 피부 친화 성분에서 찾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고민에 최적의 효능과 효과를 제시하기 위해서 피부 과학적 접근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기준과 배합을 지켜 전문성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의학 전문적인 ‘메디컬 더마 라인’과 자연 유래 성분의 함량까지 연구한 ‘내추럴 더마 라인’, 비건에 더마를 더한 ‘비건 더마 라인’ 등 라인업을 갖추고 연령대별, 피부 타입별 세밀한 피부 고민에 맞춰 건강한 피부 자신감을 만들어주는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닥터슈라클 김상명 대표는 “22년간 임상을 통해 쌓은 피부 고민에 대한 데이터 기반의 전문적인 어드바이스와 세심한 관리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코스메슈티컬의 전문성과 엄선한 피부 친화적 원료 등 최적의 균형을 통해 고객들의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