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글로벌 두피/탈모 전문 센터, 웰킨 두피/탈모센터

2022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웰킨 두피/탈모센터가 ‘2022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두피/탈모 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주)코비스타의 웰킨 두피/탈모 센터는 2005년 설립된 18년차 두피 및 탈모 전문 관리 센터로, 2022년 현재 국내외 80여 개 지점이 있다. 30만 고객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계 최다인 24종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독점 특허 성분 및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 등을 연구개발했다.

    웰킨은 원형 탈모, 문제성 두피 등 다양한 부위별 케어 프로그램뿐 아니라, 홈케어를 위한 두피 고민별 제품 라인도 보유하고 있다. 처음 방문 시 두피 전문 스마트 기기로 최대 9단계 두피 정밀 검사를 실시하며, 이 결과에 맞춰 관리 프로그램 및 홈케어 프로그램 1:1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웰킨은 두피/모발 산업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국제두피모발협회와 협약을 맺고, 정기적으로 트리콜로지스트(Trichologist) 자격시험을 실시해 우수한 두피 모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두피/탈모 우수 인재 전문가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웰킨 관계자는 “5월 신규 론칭 예정인 웰킨몰에서 온라인 비대면 두피 케어 서비스와 함께 비대면 두피 진단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두피 홈케어 신제품 또한 론칭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