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 캠스터디는 에듀테크 전문기업 잇올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로, 집에서도 하루 평균 10시간 이상 순수 공부시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학습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학습 공간’ 조성 및 ‘스파르타 생활관리’를 통해 학생들의 공부습관을 바로잡아 순공시간을 확보한다.
또한 엄격한 출석 체크와 시간표 운영, 상벌점 제도 등 잇올이 보유한 수험생 관리 노하우를 온라인에 그대로 적용했다. 여기에 1:1 개별 맞춤식 ‘콘텐츠‧학습‧입시큐레이팅’을 더해 효율적인 학습법 체득 및 최적화된 학습‧입시 로드맵을 구축해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신개념 공부 방법으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시작된 잇올 캠스터디는 현재까지 1만 명 이상이 이용했으며, 준비 시험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대학 입시와 공무원시험 등 각종 성인고시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잇올 캠스터디 관계자는 “이제는 잇올 캠스터디라는 공부 방식이 수험생들에게 하나의 트렌드가 됐다”며 “집에서 공부하기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더욱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도록 앞으로도 잇올 캠스터디 서비스를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