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대학병원 급 장비 보유, 퍼스트성모안과의원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퍼스트성모안과의원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의료(노안백내장수술)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퍼스트성모안과의원은 대학병원이나 라식병원을 찾지 않아도 우리 지역 내에서 질환에 대한 동등한 수준의 진료 및 치료 그리고 굴절교정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안과의원이다.

    클린룸 설비를 완비한 수술장에서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백내장 수술을 위한 최신 수술 장비인 센츄리온과 짜이스사의 현미경을 사용한다. 또한 라식‧라섹수술 시 서울북부지역 최초로 강남 라식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독일 아마리스 엑시머레이저를 도입했다.

    질환 진료에 있어서도 역시 대학병원이나 안과전문병원에서 시행하는 전기생리학검사(DIOPSYS 서울북부 최초 도입), 광각안저촬영 검사, 빛간섭단층촬영 혈관촬영술, 초음파검사, 눈 단층촬영, 시야검사 장비 등을 보유하고 있다.

    퍼스트성모안과 이경민, 이진해 공동원장은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우수한 장비와 시설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3대 실명 질환인 황반변성, 녹내장, 당뇨망막병증에서 앞서나가는 질환 중심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