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에이티디자인, 키즈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티디자인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인테리어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에이티디자인은 2005년 설립된 익스테리어·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그룹이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만드는 브랜딩을 비롯해 마케팅, 디자인, 설계, 시공, 감리 등 전체적인 상업 공간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객 니즈를 파악해 현장 조사와 분석을 통해 각 공간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키즈 공간 관해서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사례까지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에이티디자인만의 기술력으로 놀이를 개발하고, 자체 제작을 통해 기존 정형화된 키즈 공간의 내부 구성과는 차별화된 놀이공간을 구축해가고 있다. 또한 유기기구 확인검사를 통해 안전한 놀이시설을 제작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에이티디자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 놀이시설에 대한 적극적인 연구개발과 동시에 다양한 분야의 상업 공간 브랜드 컨설팅도 늘려나갈 계획”이라며, “트렌드를 이끄는 공간 디자인과 더불어 고객 맞춤형 전문 상담, 최상의 디자인과 서비스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