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법무법인 혜안, 채권추심 등 다분야 로펌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법무법인 혜안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법률서비스(채권추심)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법무법인 혜안은 채권추심, 이혼, 상속, 재건축재개발, 토지수용, 행정, 형사 등 분야별 전문팀으로 구성된 로펌이다.

    해당 로펌은 법률 상담 비용이나 절차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보다 편리하게 법률 구조를 받을 수 있도록 무료로 분야별 홈페이지 게시판, 전화상담, 블로그, 카페, 카카오톡, 유튜브 등 모든 채널을 열어두고 있다.

    또한 신동호 대표 변호사는 현재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이사로, 서울시 소외계층들의 법률 구조에 힘쓰고 있으며 소속 변호사들 모두 정기적인 공공기관·복지기관 상설 자문 제공이나 취약 계층 무료 법률 상담 봉사를 하고 있다.

    법무법인 혜안 대표 신동호 변호사는 “당 법무법인은 10년 이상 누적된 방대한 데이터와 법률 전문성을 기반으로, 법률 부지(不知)로 인해 고통 받는 이웃이 없는 사회가 되도록 공헌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람 중심의 가치 철학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 법률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