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베이비 브레짜, 7초 자동완성 분유 타기

2022 올해의 유아용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베이비 브레짜가 ‘2022 올해의 유아용품 브랜드파워 1위’ 자동분유제조기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베이비 브레짜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로, 2018년 국내에 공식 진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터치 한 번으로 분유를 아기가 음용 가능한 상태로 제조해주는 ‘자동 분유제조기’와 재료만 넣으면 이유식이 자동으로 만들어지는 ‘이유식 마스터기’가 있다.

    특히 베이비 브레짜는 퀄리티와 편의성을 인정받아 분유제조기 부문 전 세계 판매량과 시장점유율에서 수년간 세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국민육아템’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베이비 브레짜는 유아용 젖병과 젖꼭지를 비롯해 아기들이 매일 쓰는 유아용품을 자동으로 고온 살균 및 건조해주는 젖병 살균 건조기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베이비 브레짜 관계자는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딩과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한 것이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라는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