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친환경 거실 매트, 에바제로

2022 올해의 유아용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바제로가 ‘2022 올해의 유아용품 브랜드파워 1위’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케이와이에코의 에바제로(EVAZERO)는 특허 출원한 금양의 친환경 발포제와 EVA전자선폼을 적용한 매트다. 포름아마이드 및 암모니아 불검출, 프탈레이트계 가소제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발포제를 적용해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다.

    공인기관 분석 자료를 통해 유해물질 211종 모두 검출되지 않은 것은 물론, 층간소음 84% 감소, 충격흡수율 60%, 라돈 기준치 이하, 내오염성 우수 등 결과를 얻어 어린이 및 유아용 친환경 매트로 적합하다.

    또한 에바제로 매트는 사용 후 폐기 시 회수 및 교환이 이뤄지는 것은 물론,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에 도움이 된다. 소각 시에도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는다.

    케이와이에코 관계자는 “친환경매트 판매업체로서 자연과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자사 브랜드 ‘에바제로’를 새로운 프레스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