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인 한결세무그룹은 2013년 압도적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전문가 집단을 만들자는 취지로 설립됐다. 상속세 전문 프리미엄 서비스인 ‘상속세넷’과 법인에게 세무서비스와 노무서비스를 한꺼번에 제공하는 ‘법인기장닷컴’을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구축했다.
세무법인 한결세무그룹의 서비스는 ▲세무 자문 및 조정 ▲세무조사컨설팅 ▲불복청구 ▲상속세 컨설팅 등 4가지 분야로 특화돼 고객에게 세무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양한 서비스별로 전문가 팀을 구성하며 One-Firm 체제의 장점을 살려 고객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이 직면한 모든 세무 분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최고의 전문가들이 사례별, 업종별 전문 조직을 구축하고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스타트업부터 IPO(기업공개)를 하기까지 매 순간 필요로 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무법인 한결세무그룹 임성종 대표는 “올해 누적 상담 1천 건을 돌파한 상속세넷을 바탕으로 상속세 관련 서비스와 연구를 강화하고, 현재 알려진 법인기장닷컴을 중심으로 보다 많은 기업들에 한결세무그룹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 HBM, 엔비디아 납품 초읽기… 젠슨 황 “HBM 승인 위해 작업 중”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