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감성 가전 브랜드, 보본(VOBON)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본(VOBON)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가전(주방가전)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보본은 1998년 창립 이래 국내 소형 및 생활가전 유통을 주도해온 전문 기업 피닉스전자가 2020년 런칭한 브랜드다. 고객 만족에 힘쓰며, 심미적 만족도가 높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 안정적인 기술력과 체계적인 A/S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여러 가지 플레이트가 포함된 와플메이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그릭요거트를 만들 수 있는 요거트메이커 등을 선보이며 가전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보본 주방가전 플렉스 라인으로 고강도 세라믹 상판을 사용한 모던한 디자인의 1구 하이라이트, ALL 스텐 재질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2.5L 에어프라이어 등 고스펙 제품을 출시했다.

    보본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은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이 보본 제품을 주문한 순간부터 배송을 받고 사용하는 모든 과정을 행복하게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유한양행 렉라자, 국산 신약 최초 연매출 1조 원 ‘블록버스터’ 기대주

    세계 위인 18명 새 시각에서 조명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