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2022.02.18

[기획] 법무법인 에스에이치, 이혼 전문변호사가 제공하는 법률서비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법무법인 에스에이치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법률서비스(이혼)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법무법인 에스에이치는 현재 이혼·가사 전문 센터를 별도로 운영 중이며, 대한변호사협회 등록 이혼 전문 변호사, 가사 전문 변호사가 상주하고 있다. 아울러 사무장이 아닌 변호사가 직접 상담부터 서면 작성 및 접수, 재판 과정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

    특히 TV 프로그램에서 이혼 전문 변호사 패널로 활약 중인 남성태 대표 변호사를 필두로 누적 수천 건 이상의 이혼 등 가사사건을 진행하며 현재 ‘이혼소송 특화 로펌’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법무법인 에스에이치 관계자는 “의뢰인 인생에서 중대한 사안을 맡는 만큼 변호사로서 더욱 책임감과 무게감을 안고 사건에 임하겠으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최상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