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러닝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교육(기업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모두의러닝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교육을 제공하는 기업교육 전문 브랜드로, 고용노동부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은 원격훈련기관이다. 재직 근로자의 직무 수행 능력 향상을 위해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지원사업(사업주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사태 이후 비대면 통합 원격교육 강좌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위탁고객사만을 위한 기업 전용 ‘사이버연수원’을 구축, 스마트러닝 플랫폼을 운영하면서 고객사에 꼭 필요한 법정 교육과 직무 교육만을 조합해 매년 최신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사업’의 에듀테크 분야 공급 기업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디지털 융합 훈련 사업’에 각각 선정된 바 있다.
모두의러닝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든 사람이 느끼는 학습 경험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등 기업 교육 서비스 분야의 HRD(인적자원개발) 종합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