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피움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피움

이너피움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너피움은 2021년 ‘당신의 아름다움이 몸속 건강으로부터 피어나도록(For your inner beautiful)’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론칭한 이후 6종의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너피움의 피부케어 유산균, 꽃담효소, 데일라잇 초코크런치와 곡물크런치 쉐이크, 콤부차인 콤티, 디톡스에 좋은 ABC 주스 톡티 등은 첨가물을 최소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번째로 출시된 ‘이너피움 피부케어 유산균’은 피부 면역과 장 건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락토바실러스사케이프로바이오65(L.sakeiProbio65),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이너피움 이지혜 대표는 “언제나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다양한 것을 경험해보고자 했던 도전이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한 원동력이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재료만 담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간동아 1327호 (p48~56)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39

제 1339호

2022.05.13

블랙&화이트, 공식 데뷔한 ‘쿨톤’ 김건희 여사의 TPO 전략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