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큐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의료기기(액상 밴드)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지큐는 상처와 흉터 케어 전문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이지큐 라이트 액상 밴드는 아이와 성인 모두 안전하고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을 개봉해 용액을 바른 뒤 “큐~” 하고 불면 보호 필름이 형성돼 상처를 보호하고 방수 효과로 2차 감염을 예방한다. 사용 시 따가움과 냄새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지큐를 론칭한 (주)테람스는 식약처 허가 및 CE 인증, ISO13485 등 국제 표준 품질을 인증받은 기업이다. 보유한 생체접착제 특허 기술과 개발 중인 AI(인공지능) 기반 진단기기 및 진단 플랫폼을 통해 전 인류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테람스 관계자는 “지금 같은 시국에는 2차 감염을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 이러한 부분의 연구개발에 힘쓴 결과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고객 신뢰를 깨지 않도록 더 좋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