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브이아이피캠퍼스(VIPCAMPUS), 교육 종합 플랫폼

2022 올해의 서비스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이아이피캠퍼스(VIPCAMPUS)가 ‘2022 올해의 서비스 브랜드파워 1위’ 교육 정보 플랫폼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알오알의 VIP CAMPUS(브이아이피 캠퍼스)는 2015년 국비 교육 정보 사이트로 첫발을 내디뎠으며, 전국의 모든 국비 교육 과정을 무료로 소개한다. 하나의 사이트에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편리함을 인정받아 60주 연속 웹사이트 랭킹 1위(랭킹닷컴 기준)를 달성한 바 있다.

    알오알은 ‘Recycle of Reliance’의 약자로 믿음, 의지, 신뢰를 순환시킨다는 의미다. 신뢰를 중심에 두고 정보와 서비스가 선순환하는 생태계를 구축해나간다는 비전으로 도약 중인 알오알은 세상의 모든 교육 정보와 서비스를 담은 초대형 교육 종합 플랫폼 ‘VIP CAMPUS(브이아이피 캠퍼스)’ 웹 및 앱 론칭을 앞두고 있다.

    또한 교육 종합 플랫폼 VIP CAMPUS(브이아이피 캠퍼스)는 국비 과정뿐만 아니라, 초‧중‧고등 교육과 더불어 향후에는 생애주기별 모든 교육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정보 및 서비스를 큐레이션해 고객 만족을 이끌겠다는 방침을 갖고 있다.

    알오알 관계자는 “교육에 관한 모든 것을 하나의 플랫폼에 담겠다는 목표로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힘쓴 결과 이렇게 상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의 신뢰를 바탕으로 플랫폼업계에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