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막차폐차, 비대면 폐차 전문 서비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막차폐차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폐차서비스) 부문을 2년 연속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막차폐차는 한국자동차해체재활용업협회에 정식 등록된 관허폐차장 (주)양주폐차산업의 폐차 브랜드로, 2013년부터 쌓아온 9년간의 업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히 안심 폐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비대면 폐차 대행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네이버 포스트, 블로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폐차와 관련된 모든 문의 사항은 전화나 문자, 챗봇, 카카오톡으로 소통이 가능하다.

    막차폐차 이동원 팀장은 “자동차 폐차가 어렵게 느껴지는 소비자라도 막차폐차와 함께한다면 전화 한 통으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만족스러운 폐차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