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유아용 자전거 전문 브랜드, 키즈앤파파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유아용 자전거 전문 브랜드, 키즈앤파파

키즈앤파파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유아 승용완구)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키즈앤파파는 ‘가격 거품 없는 유아세발자전거’를 모토로 기능 대비 높은 만족도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키즈트라이크’와 2단 변신 유아 자전거 ‘키즈 듀오’가 있다.

키즈 트라이크는 세발자전거 카테고리에서는 유일하게 2000개 이상의 소비자 리뷰를 받은 제품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깔끔한 디자인에 페달 클러치, 보호자 핸들 그리고 전용 바구니가 있어 아이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키즈 듀오’는 세발자전거와 밸런스바이크로 변신할 수 있는 유아자전거다. 사용 초기에는 페달 자전거와 친숙하기 위해서 밸런스 바이크로 이용하고 어느 정도 익숙하고 흥미가 떨어질 쯤에는 세발자전거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앤파파 담당자는 “가격 거품 없는 유아 승용 브랜드를 모토로 계속 좋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간동아 1327호 (p48~56)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40

제 1340호

2022.05.20

내년 입대자 18개월 복무 기간에 2300만 원 받는다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