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이지큐, 상처 케어 액상 밴드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이지큐, 상처 케어 액상 밴드

이지큐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의료기기(액상 밴드)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지큐는 상처와 흉터 케어 전문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이지큐 라이트 액상 밴드는 아이와 성인 모두 안전하고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을 개봉해 용액을 바른 뒤 “큐~” 하고 불면 보호 필름이 형성돼 상처를 보호하고 방수 효과로 2차 감염을 예방한다. 사용 시 따가움과 냄새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지큐를 론칭한 (주)테람스는 식약처 허가 및 CE 인증, ISO13485 등 국제 표준 품질을 인증받은 기업이다. 보유한 생체접착제 특허 기술과 개발 중인 AI(인공지능) 기반 진단기기 및 진단 플랫폼을 통해 전 인류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테람스 관계자는 “지금 같은 시국에는 2차 감염을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 이러한 부분의 연구개발에 힘쓴 결과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고객 신뢰를 깨지 않도록 더 좋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주간동아 1327호 (p48~56)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39

제 1339호

2022.05.13

블랙&화이트, 공식 데뷔한 ‘쿨톤’ 김건희 여사의 TPO 전략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