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

[기획] 욕실용품 브랜드, 바스템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28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스템이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생활용품(샤워호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바스템은 2014년 론칭했으며 대표 제품으로 샤워기, 샤워호스, 변기커버 등 다양한 욕실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팬톤색을 입힌 바스템 ‘튜브형 샤워호스’는 2020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대 디자인 대표어워드’에서 본상과 특허청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20 핀업 디자인어워드’(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 주관)에서도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는 등 제품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아울러 ‘물때잡아라, 물때와의 전쟁, 샤워송’ 등 뮤직드라마 및 비디오를 활용한 이색적인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욕실용품 시장에서 고객들과 접점을 만들고 브랜드를 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스템 마케팅실 윤수림 팀장은 “앞으로도 욕실 디자인 리딩기업으로서 책임과 사명을 다해 고객들에게 친숙한 제품을 개발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