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에이플러스교육원이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온라인교육(원격평생교육)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2013년 설립된 ‘A+에이플러스교육원’은 국가공인 자격증인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등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1:1 멘토링 학습 관리 및 성적우수 장학금을 지원하는 교육부 산하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증 교육기업이다.
또한 나이, 성별,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평생학습권 보장’이라는 가치 아래 국가공인자격증 취득 과정뿐 아니라, 사회복지학 및 아동학 전공의 2년제 전문학사학위,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과정의 온라인 학점은행제 콘텐츠도 집중 개발·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학습자들에게 보다 넓은 취업의 문을 열어주기 위해 권역별 우수한 요양보호사교육원, 평생교육원과 협약을 체결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A+에이플러스교육원 한상숙 원장은 “양질의 온라인 콘텐츠 제공과 학습 관리를 통해 학습자들의 평균 수료율 98% 이상을 유지한 것이 이번 수상의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학습자와 교수자, 관리자 모두가 만족하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교육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