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디자인이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고객만족브랜드(홈인테리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예당디자인은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주거 전문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이다. ‘양심을 속여 이익을 얻지 않겠다’는 사훈 아래 18년간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다.
예당디자인은 다년간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팀과 직영 시공팀, 그리고 A/S팀을 통해 고객의 의뢰를 신속 정확히 수행하며, 무료 A/S 5년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미리 작업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3D 디자인 및 영상을 제공한다.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면 2층 모델하우스, 3층 제품 전시장을 둘러보면서 디자인을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예당디자인 관계자는 “5년간 무료 A/S 실시 등 고객 만족과 편의에 중점을 둔 것이 이번 수상을 가져온 것 같다”며 “앞으로도 생활공간을 행복하고 아름다운 집으로 만들고, 평생 관리해드린다는 마음으로 작업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