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

[기획] 개인회생대출 금융 서비스 컨설팅 브랜드, 머니홀릭

2022 대한민국 NO.1 금융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머니홀릭이 ‘2022 대한민국 NO.1 금융대상’ 금융컨설팅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2013년 설립된 머니홀릭은 개인회생, 워크아웃, 파산면책 같이 과도한 채무로 인해 채무조정을 받은 신용불량자, 낮은 신용등급으로 은행에서 외면받는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무료대출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개인회생 변제금 납부 회차마다 진행할 수 있는 금리와 한도 상품이 다르게 마련인데 ‘최저금리 적용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는 채무통합 및 대환대출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 사례 정보와 실제 후기 및 사례 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대출은 무리하게 받으면 안 되지만,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이라며 “개인회생 변제금 미납 위기에 놓여 있다면 개인회생미납대출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