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케어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고객만족브랜드(간병인매칭플랫폼)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좋은케어는 2017년 설립 후 시니어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ICT 벤처기업 (주)유니메오가 돌봄이 필요한 이들에게 올바른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플랫폼이다.
현재 운영 중인 ‘전속 간병보호사’ 서비스는 (주)유니메오와 정식 고용 계약을 체결한 경력, 직무 능력, 서비스 마인드, 고객 만족도 등 요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력이 투입되는 프리미엄 간병 서비스다.
특히 (주)유니메오는 간병 서비스에 대한 환자 및 보호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동국대학교 미래융합 연구원과 제휴해 전속 간병보호사 대상 직무 수행능력, 서비스 마인드 등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및 평가를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주)유니메오 장승익 대표이사는 “좋은케어는 전속 간병인 서비스를 통해 환자 및 보호자에게 고품질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간병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보장과 처우 개선을 통해 좋은 간병 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