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

[기획] 곰곰스튜디오, 광고주 니즈 맞춤 디지털 광고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28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곰곰스튜디오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온라인서비스(디지털 광고) 부문을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곰곰스튜디오는 고객사 성과를 성장시키는 퍼포먼스 광고 전문성을 인증받은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Social Network Service) 매체의 공식 파트너사다. 온라인에서 광고주들의 니즈에 맞는 광고 운영을 제공하고 있다.

    곰곰스튜디오는 광고 콘텐츠 제작부터 기업 광고 및 솔루션까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성과 상승에 효율적인 광고 진행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 출원된 자체 개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빅데이터를 활용한 타겟업 솔루션을 보유해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광고주들의 눈높이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마케팅부터 제품에 대한 매력을 도출하는 콘텐츠 제작 및 매체 선정이 인기 비결 중 하나이며, 광고주 니즈와 소비자 심리 등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노력과 경험이 필요하다는 설명이다.



    곰곰스튜디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컨설팅 전략 제안과 안정적인 마케팅 제공을 위한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기업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진행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