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프랑스어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교육(프랑스어)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프랑스어를 처음 배우는 왕초보 학습자부터 DELF(국제공인프랑스어능력시험)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중·고급 학습자까지 어떤 레벨의 학습자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프랑스어 시험 DELF 베스트셀러인 ‘한권으로 끝내는 DELF’ 시리즈와 DELF 시험 신유형을 반영한 ‘한 번에 끝내는 DELF’ 시리즈를 마련해 학습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프랑스어 학습자를 위해 회화, 스크린, 시험 강의 등 다양한 강의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A1-A2 학습자를 위한 ‘프랑스어 bonjour+’ 패키지, 취미로 프랑스어를 공부하는 학습자를 위한 ‘방구석에서 즐기는 랜선 취미 프랑스어’ 등 학습자 레벨에 맞는 다양한 패키지도 새롭게 출시했다.
시원스쿨 프랑스어 양홍걸 대표이사는 “3년 연속 프랑스어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돼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프랑스어 학습자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