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

[기획]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2022 대한민국 NO.1 유아용품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토오겔이 ‘2022 대한민국 NO.1 유아용품대상’ 아기화장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아토오겔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유아화장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메인으로 구성했으며, 제조 과정 역시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거치고 있다. 또한 전 제품 pH 약산성 제조 및 피부자극 일차 테스트를 완료했고, 전 성분을 홈페이지에 공개해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아토오겔은 아이 피부를 촉촉이 채울 수 있도록 신생아 수딩젤과 유아 로션, 영유아 크림, 베이비 스틱밤 등 보습 라인이 마련돼 있다. 아울러 즐거운 목욕시간을 만들어주는 고체 입욕제 배쓰밤와 토이 버블 클렌저, 베이비 바스앤샴푸,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워터 등 클렌징 라인까지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매터니티 라인인 캐비지크림과 1종 주방세제&젖병 세제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앞으로도 클렌징부터 보습, 라이프 제품에 이르기까지 소중한 아이들을 위해 안전성과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개발·출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