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독일어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교육(독일어)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시원스쿨 독일어는 왕초보부터 C1까지 다양한 레벨의 학습자가 독일어를 배울 수 있도록 풍부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말하기가 중심이 되며, ‘독일어 왕초보 탈출’ 강의부터 문법, 회화, 독일어능력시험, FLEX(플렉스) 시험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특히 독일어능력시험 telc는 A2부터 B2까지 다양한 난이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도 출시됐다.
최근에는 가장 인기 있는 강의들을 모아 ‘마스터 패키지’를 출시했다. 2021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강의를 1년 동안 학습할 수 있는 구성이다. 총 25개 강좌와 공식 교재 등이 포함돼 독일어를 학습하고 싶은 누구나 공부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시원스쿨 독일어 이지열 사업부장은 “많은 사랑을 받아 3년 연속 독일어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돼 영광”이라며 “계속해서 독일어 학습을 꿈꾸는 수강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