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

[기획] 맞춤형 IP전략 솔루션 브랜드, 기율특허법률사무소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28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율특허법률사무소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법률서비스(지식재산권) 부문을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기율특허법률사무소는 국내외 대기업에만 제공하던 고급 IP(지적재산권) 서비스를 개인과 중소기업의 눈높이에 맞춰 체계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IP 권리를 누릴 수 있게 한다.

    특히 기율특허법률사무소를 운영하는 신무연 대표는 ‘특허로 말하라’, ‘특허는 전략이다’, ‘상표전쟁’과 같은 저서를 발간해 대중이 쉽게 지식재산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했으며, 2021년 ‘제8회 지식재산서비스산업인 대상’에서 특허청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기율특허법률사무소 관계자는 “지난해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하는 ‘2021 KCA 우수 전문인 어워즈’에 이어 올해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까지 수상한 것은 고객 상황에 맞는 IP 서비스와 함께 솔루션을 제공한 덕분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