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URO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고객만족브랜드(침구)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HOMURO(호무로)는 ‘머물고 싶은 나만의 집으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토탈 리빙 브랜드다. 알러지케어이불을 포함한 침구세트를 시작으로 펫 제품, 홈 에센셜 제품 등으로 상품 라인업을 다각화했다.
호무로는 유럽 섬유품질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은 데 이어, 국제공인시험기관인 FITI시험연구원의 알러지 및 유해물질 검사를 완료하고 유아용 섬유 제품 기준을 통과했다. 또한 최근에는 알러지케어이불, 알러지케어 펫침구 등 전 제품 대상 ‘세계아토피협회’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호무로는 국내에 연구개발 전담부서(R&D센터)를 두고 해외 과학기술연구원과 협업해 다양한 소재들을 직접 개발하고 다양한 국내 단독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자체 공장을 보유해 개발부터 디자인, 생산까지 제품 출시를 위한 모든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HOMURO(호무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호무로 알러지케어이불과 펫침구 등 전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