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비책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건강식품(침향환) 부문을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조선비책의 조선황림 침향환은 기력, 활력, 체력 케어를 돕는 건강식품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침향환 체내 흡수율 기술 특허를 취득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5가지 유산균주를 배합한 발효 침향환으로 높은 함량의 침향, 녹용, 산수유, 참당귀에 13가지 국내산 약재, 아카시아 벌꿀만을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특히 글리세린, 젤란검, 유당, 덱스트린 같은 화학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은 프리미엄 발효 침향환으로 많은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조선비책 관계자는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한국고객만족도1위’ 수상은 수많은 연구 끝에 발효 침향환 제품을 만들어낸 데 대한 보답으로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만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 조선비책의 발효 침향환 조선황림에 대한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