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포드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생활용품(세탁세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카포드는 웰스로만센트라린코리아(유)에서 생산하며, ‘living life live’라는 슬로건 아래 현대인 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생활의 질적 향상을 목적으로 다양하고 퀄리티 있는 생활밀착형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카포드의 ‘듀얼코어 캡슐세제’는 4개 캡슐이 하나의 형태로 만들어져 스마트 효소 세제, 얼룩 제거, 색감 보호, 99.999% 항균 세탁 기능 등 4가지 주요 기능이 한꺼번에 발휘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미세플라스틱을 포함한 16가지 유해물질 불검출을 확인했다.
웰스로만센트라린코리아(유) 관계자는 “캡슐세제 이외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글로벌 R&D 센터에서 현지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것이며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