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비스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건강기능식품(발포비타민) 부문을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칼로비스는 (주)미큐어의 ‘가벼울소다’, ‘달라질소다’ 등 무나트륨 발포정을 출시한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칼로비스는 나트륨 ZERO(제로) 제품으로 나트륨 과다 섭취를 예방하고,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이 없는 다양한 발포정 제품을 개발해왔다.
칼로비스의 나트륨 ZERO 비타민은 나트륨 함량이 높았던 기존 발포정의 단점을 보완한 나트륨 함유량 0% 제품으로, 나트륨 특유의 씁쓸한 뒷맛은 없애고 신체 흡수는 빠른 발포정으로 만들어내 맛과 다이어트 효과, 면역력 기능과 항산화 작용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칼로비스 관계자는 “나트륨 함량 0%의 발포정을 소비자들이 많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이번 ‘한국고객만족도1위’를 수상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 나은 이너뷰티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