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여성케어용품 전문 브랜드, 모이애즈모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이애즈모이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여성용품(여성청결제)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모이애즈모이는 2년간의 연구개발과 임상실험 등 준비 기간을 거쳐 런칭한 여성 Y존 케어 제품 및 기초화장품 브랜드다.

    모이애즈모이는 여성 Y존 케어 제품의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면서 소비자로부터 주목받는 시점에 처음 선보인 남성 및 여성청결제를 시작으로 생리티슈, 휴대용 청결제, 보습패드, 보습세럼 및 질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모이애즈모이는 기존 버블펌프가 아닌 특수 버블캡을 장착해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간편하게 만들어낼 수 있으며, 용기 인쇄가 아닌 수축 필름을 사용해 다 쓴 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모이애즈모이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나를 행복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들을 폭넓고 다양하게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