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유다방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유다방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음료)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자유다방은 유한회사 스노우볼컴퍼니가 운영하는 식품 브랜드로, 특히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인 ‘5일에이드클렌즈’의 경우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망고, 복숭아, 청포도, 자두 맛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1일에이드클렌즈’ ‘30일에이드클렌즈’ 등 기능성을 갖추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 관리 인증도 받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외에도 충성 고객들을 위해 공식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유다방 관계자는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할 때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제 고객들의 활발한 피드백을 통해 기존 제품을 개선하면서 추가 제품을 생산한다”며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선정과 관련해 자유다방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