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

[기획]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

2022 대한민국 NO.1 건강기능식품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클타임이 ‘2022 대한민국 NO.1 건강기능식품대상’ 키성장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아이클타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성장 물질로 인증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주)두드림의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울러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꺼내 먹을 수 있는 휴대성과 우유나 물에 타 먹지 않아도 되는 편리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현재 여름방학 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개월 분 추가 증정과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성장기 아이들 키성장에 대한 고민과 해결 노력이 이렇게 값진 결과로 인정받아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에 더욱 관심을 갖고 귀 기울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키성장 브랜드로서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