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사무용 가구, 예스사무용가구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7: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예스사무용가구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가구(사무용가구)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예스사무용가구는 모든 브랜드를 취급하는 사무용 가구 직수입 및 제작 전문업체이다. 대형 전시장을 보유한 예스사무용가구는 오프라인 판매만 진행하다가 현재는 자사몰 사이트를 오픈해 온라인에서도 판매 및 견적 문의를 받고 있으며, 스피드 견적 문의와 무료 레이아웃 및 파티션 시뮬레이션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전시 및 세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중이며, 대량 구매 시 추가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이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 직수입 및 자체 제작으로 유통 단계를 축소했기 때문이며, 거품 없는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브랜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예스사무용가구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힘든 시기에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 부담을 덜어줄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상호 간에 도움이 되는 정책 및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KT&G 차기 사장 최종 후보 이번 주 발표…방경만·허철호·권계현·이석 ...

    송영숙 한미그룹 회장 “신약개발 명가 지키기 위해 OCI와 통합 결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