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해비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비타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건강기능식품(포스파티딜세린)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해비타는 ‘습관으로 활력을 되찾는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효능이 입증된 좋은 원료와 자연에서 얻어지는 천연 재료를 이용해 연령대별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의 웰빙 라이프 영위를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해비타는 연령대별로 대표적인 고민이 될 수 있는 건강 문제를 심도 있게 연구한 포스파티딜세린 뇌영양제 ‘브레인랩’과 관절영양제 msm ‘조인트랩’, 유기농 밀크씨슬 ‘리버랩’, 이너뷰티 라인 ‘글루타치온 뷰티랩’ 총 4가지 라인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은 과학적으로 입증돼 신체 각 부위에 효과를 발휘하는 영양성분들을 최적으로 배합해 높은 효율과 효과를 내도록 오랜 연구개발 끝에 설계됐다.

    해비타 관계자는 “먼저 해비타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다”면서 “바쁜 현대인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이차전지 질적 성장 이끌 실리콘 음극재 기업 주목할 만”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