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피움은 ‘당신의 아름다움이 몸속 건강으로부터 피어나도록’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케어유산균과 체중조절식 크런치 쉐이크, 콤부차, 디톡스, 효소, 붓기차 등을 판매하며 최근에는 다이어트 보조제까지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특히 이너피움 피부케어유산균은 2021년 3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수량 300만 포를 돌파한 제품이다. 피부 면역과 장 건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유산균으로, 건강한 일상을 바라는 현대인들로부터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다.
주원료인 ‘락토바실러스사케이프로바이오 65(L.sakei prpbio65)’는 한국과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중국 등 8개국에서 특허 인증을 받았으며,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C 등 6가지 부원료를 더해 영양 밸런스까지 고려한 피부유산균이다.
이너피움 이지혜 대표는 “일상 속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것을 가득 담아 제공하고자 했던 그간의 노력이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 삶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