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엑토인, 독일 직수입 더마크림

2023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엑토인이 ‘2023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재생크림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 제품은 엑토인® 원료를 개발한 독일 제약회사 bitop AG(비톱 에이지)사가 원료 개발부터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독일 본사 공장에서 직접 제조 및 생산하는 더마크림으로, 엑토인이 직수입해 판매한다.

    독일 제약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장벽 개선, 피부 진정, 피부 리프팅, 168시간 보습 지속력 등 우수한 효능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인정받아 소비자들로부터 ‘절대크림’으로도 불리고 있다.

    엑토인®은 소금호수, 온천, 영구 빙설, 사막 등 지구상에서 가장 극한 환경에 사는 미생물이 자기 방어와 생존을 위해 만들어낸 천연 물질이다. 이런 엑토인® 성분은 다양한 자극으로 고민이 생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사용 시 빠른 진정 및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엑토인 더마크림 관계자는 “올해 뷰티 브랜드파워 재생크림 부문 1위를 수상함으로써 엑토인의 효능과 제품 경쟁력 등을 드러낼 계기가 마련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엑토인 더마크림을 경험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이재용 3조 원 감소… 그룹 총수 44명 주식재산 6조6000억 원 줄어

    [영상] “2025년 서울 집값, 저점 찍고 장기 상승 사이클 돌입”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