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피자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피자)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비에스비푸드의 청년피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노력하는 피자 프랜차이즈다. 신선한 재료를 고집하고 철저한 위생 관리 원칙을 지키는 동시에,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지속적인 슈퍼바이저(Supervisor) 파견을 통한 1:1 매장 솔루션 등 을 진행하며 집중적으로 매장을 관리하고 있다.
청년피자는 2017년 7월 첫 매장 오픈 이후 현재 365개 가맹점을 개설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글로벌 가수 소녀시대 태연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비에스비푸드 정관영 대표는 “이번 수상은 청년피자만의 높은 품질과 까다로운 관리 시스템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시장을 앞서나가는 마케팅과 유행 선두주자답게 누구보다 먼저 변화하는 흐름을 읽고 고객 니즈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악재 겹친 포스코 장인화號, 세대교체·인적쇄신 단행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