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로고제작 전문 브랜드, 비마이브랜드

2023 올해의 서비스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마이브랜드가 ‘2023 올해의 서비스 브랜드파워 1위’ 로고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비마이브랜드는 대기업 인하우스 디자이너 출신 이슬비 대표가 2021년 런칭한 로고 제작 전문 브랜드이다. 서울시, 안성시 등 관공서를 비롯해 엔터테인먼트사, 세무법인, 법률사무소, IT스타트업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로고 제작과 더불어 패키지, 상세페이지, 리플렛 디자인 등 활발한 브랜드 디자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비마이브랜드의 특징은 소비자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구매 프로세스와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나오는 제작 시스템이다. 비마이브랜드는 선(先) 제작, 후(後) 결제라는 획기적인 구매 프로세스를 갖고 있다.

    또한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횟수 제한 없이 수정 작업을 하며, 로고 제작부터 사용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한다. 공장처럼 시안을 찍어내는 방식이 아닌 브랜드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가치와 개념을 정교하게 시각화하고 발전시켜나간다.

    비마이브랜드 이슬비 대표는 “로고 제작이 완료된 후에도 해당 클라이언트와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로고 기반 브랜드 비주얼을 제시하면서 고객사와 상생하고 있다”며 “규모가 큰 작업보다는 디자이너의 세심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과 협업해 디자인을 통해 아름답고 좋은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하루만 맡겨도 이자 4%… 금리인하기 주목받는 고금리 파킹통장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