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스탬푸드

2023 올해의 반려동물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탬푸드가 ‘2023 올해의 반려동물 브랜드파워 1위’ 영양제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스탬푸드는 반려동물에게 ‘인증된(Stamped)’ 것만 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품 원료를 사용해 만든 사료의 등급, 이른바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등급을 가장 중요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고양이 유산균’, ‘펫 릴리프 크림’ 등을 선보였으며, 주력 상품으로는 반려동물 피부영양제 ‘스킨파우더’가 있다.

    ‘스킨파우더’는 반려동물들의 피부질환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만든 제품으로, 서울대 수의학 박사가 검증한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반려동물들의 면역체계를 활성화시켜 건강한 체질 형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스킨파우더’는 누적 판매량 330만포(2023년 3월 기준)를 달성했으며, 네이버쇼핑 ‘강아지 피부영양제’, ‘강아지 종합영양제’ 부문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스탬푸드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받아들인 펫팸족들과, 그들의 가족인 반려동물들이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도록 제품의 안정성과 효과가 인증된(Stamped)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