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아래 자체 개발한 전집부터 교구까지 차별화된 도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해당 브랜드는 ‘THE 그림책 마인드셋’,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 메이커’, 1% 생활 속 수학 놀이터 ‘THE 그림책 매쓰’ 등을 선보인 바 있으며,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뿐 아니라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돕는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특히 ‘100일 독서’는 매일 한 권의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및 독후감 활동 등 다양한 과제 수행을 통해 독서의 깊이를 더하고 확산적 사고를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1% 장학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키즈스콜레는 아이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전국 30여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 교육 전망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전집과 교구,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