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식품(식단관리음료)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기업 페이퍼백은 프리미엄 체중조절식 식단관리음료인 마이너스 쉐이크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마이너스 쉐이크 병아리콩’의 주재료는 슈퍼푸드로 알려진 식물성 단백질 병아리콩이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으로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한 모든 이들의 체중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피쉬콜라겐팝으로 바삭함을 더했으며, 진한 율무차 맛으로 기호성까지 담았다. 마이너스 쉐이크는 병아리콩뿐 아니라 까만콩, 초코, 쿠앤크 맛 등 다양한 종류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이외에도 페이퍼백은 브이라인 관리를 위한 ‘마이너스 티’와 천연 소화제 ‘약손 매실 효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뢰성 있는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