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기업 페이퍼백은 프리미엄 체중조절식 식단관리음료인 마이너스 쉐이크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마이너스 쉐이크 병아리콩’의 주재료는 슈퍼푸드로 알려진 식물성 단백질 병아리콩이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으로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한 모든 이들의 체중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피쉬콜라겐팝으로 바삭함을 더했으며, 진한 율무차 맛으로 기호성까지 담았다. 마이너스 쉐이크는 병아리콩뿐 아니라 까만콩, 초코, 쿠앤크 맛 등 다양한 종류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이외에도 페이퍼백은 브이라인 관리를 위한 ‘마이너스 티’와 천연 소화제 ‘약손 매실 효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뢰성 있는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김건희 1심 샤넬백·그라프 목걸이 유죄… “영부인 지위로 사치품 치장에 급급”
[영상] “코스피 추가 상승 여력, 앞으로도 주도주는 반도체”















![[영상] ‘자연의 맛’ 간직한 사찰 음식, MZ 기자가 만들어봤어요](https://dimg.donga.com/a/380/253/95/1/ugc/CDB/WEEKLY/Article/69/82/99/38/698299380ae5a0a0a0a.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