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Fit.D)

2023 올해의 식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핏디(Fit.D)가 ‘2023 올해의 식품 브랜드파워 1위’ 다이어트 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핏디(Fit.D)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전문 브랜드로, 2020년 12월 히비스커스, 효모, 보이차, 귀리 등 총 44가지 원료를 한 포에 담은 이너뷰티 제품인 ‘44티’로 식품업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44티’는 출시 한 달 만에 초기 물량 10만포 완판 기록을 세웠고, 현재 누적 판매량 150만포를 돌파했다.

    이후 핏디(Fit.D)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필두로, 마시는 식이섬유 ‘포포티’, 유기농 발효 콤부차 ‘콤부네이션 모로오렌지’ 등 10여 가지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2022년에는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TV CF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고, ‘변하게 하는 가차환’은 출시 이래 2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포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관계자는 “핏디(Fit.D)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건강한 일상의 습관을 통해 아름다운 몸을 가꿀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돕는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

    트라피구라, 고려아연 지분 일부 처분 논란

    댓글 0
    닫기